책 < 수레바퀴 아래서> 내용을 알아본다.
"수레바퀴 아래서 "는 1906년에 처음 출판된 헤르만 헤세의 소설이다. 이 이야기는 독일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하며 한스 기벤라트라는 이름의 어린 소년의 삶을 따라간다. 한스는 책을 읽고 배우는 것을 좋아하는 재능 있고 지적인 소년이지만 수줍음이 많고 내성적이기도 합니다. 단순한 농부인 그의 부모는 그의 학문적 잠재력을 보고 그를 인근 마을의 명문 기숙학교로 보내기로 결정한다. 학교에서, 한스는 대부분 부유하고 특권층 가정 출신인 그의 반 친구들과 어울리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는 프란츠 크로머와 헤르만 하일 너라는 두 명의 다른 소년과 함께 방에 배정된다. 프란츠는 자주 말썽을 일으키는 말썽꾸러기 소년이고 헤르만은 진지하고 공부를 잘하는 학생이다. 프란츠는 한스를 즉시 싫어하게 되고 그를 괴롭히고 괴롭히기 시작한다. 그는 한스에게서 돈을 훔치고 한스가 자신에게 털어놓은 비밀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한다. 한스는 왕따에 대해 아무에게도 말하기가 너무 두려워 학업과 친구들로부터 손을 떼기 시작한다. 한스는 점점 고립되고 우울해지며 배움에 대한 사랑을 잃기 시작한다. 그는 프란츠와 그의 친구들과 술과 담배를 피우며 여가 시간을 보낸다. 결과적으로, 그의 성적은 나빠지기 시작하고, 그는 공부에서 뒤처진다. 어느 날, 프란츠는 학교에서 귀중한 물건을 훔치고 한스를 도둑질의 책임으로 돌린다. 학교 당국은 프란츠의 이야기를 믿고 한스를 학교에서 추방한다. 한스는 깊은 수치심과 상처를 입은 채 그의 마을로 돌아온다. 집으로 돌아온 한스는 그의 부모님과 그의 전 선생님들로부터 실망과 분노로 맞이 받는다. 그들은 그가 학교에서 그의 기회를 낭비했고 그가 더 이상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고 믿는다. 한스는 자신에 대한 그들의 믿음 부족에 절망하고 더 깊은 절망에 빠지기 시작한다. 그는 길을 잃고 외롭게 시골을 떠돌며 나날을 보낸다. 결국 그는 학문에 대한 사랑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현명한 노인을 만나 꿈을 추구하도록 영감을 준다. 한스는 다시 책을 읽고 공부하기 시작하고, 그는 성공한 작가이자 학자가 된다. 하지만, 그는 기숙학교에서 배운 고통스러운 교훈과 괴롭힘과 사회적 압력이 젊은이들에게 미칠 수 있는 대가를 결코 잊지 않는다. 결국, 한스는 다른 사람들의 기대에 굴복하기보다는 자신에게 충실하고 자신의 길을 따르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순응을 요구하는 파괴적인 교육시스템을 비판한다. 감상평
이 소설의 가장 눈에 띄는 측면 중 하나는 교육 시스템의 파괴적인 성격에 대한 고발이다. 이야기는 기숙학교를 학생들을 자신의 한계에 내몰고, 서로 경쟁하도록 강요하고, 교사와 학부모들로부터 성공하라는 거센 압력을 받는 곳으로 묘사한다. 학교는 일종의 감옥이 되어, 학생들은 가족과 지역사회로부터 고립되고, 매우 엄격하고 융통성 없는 교육과정을 받게 된다. 헤세의 교육 체계에 대한 비판은 한스의 묘사에서 가장 잘 드러난다. 한스는 재능 있고 지적인 소년이지만, 그 시스템은 그의 독특한 재능과 관심사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다. 대신, 그는 그의 선생님들과 부모님들의 기대에 따를 수밖에 없고, 그는 그의 개성에 대해 벌을 받는다. 소설은 교육제도가 개인의 창의성과 지적 호기심을 길러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순응적이고 순종적인 사회구성원을 배출하기 위한 것임을 시사한다. 소설의 또 다른 중요한 주제는 동료들의 압력의 파괴적인 성격과 수용에 대한 열망이다. 한스는 그의 반 친구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고 과 사회적 압력의 희생자가 된니다. 그는 너무 두려워 프란츠와 그의 패거리들과 맞서지 못하고, 그들의 나쁜 행동에 공모하게 된다. 동료들에게 어울리고 받아들여지고 싶은 욕망이 젊은이들을 위험한 길로 이끌 수 있으며, 거기서 그들은 집단의 일부가 되기 위해 그들의 가치와 개성을 희생한다는 것을 뼈 아프게 보여준다. 헤세는 또한 이 소설에서 개인 대 사회의 개념을 탐구한다 한스는 자신의 욕망과 부모님, 선생님, 그리고 또래들의 기대 사이에 끼어 있다. 그는 학문에 대한 사랑과 반 친구들과 어울려야 할 필요성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 이 소설은 개인이 종종 더 큰 사회와 갈등을 겪으며, 순응의 압박이 자신의 창의성과 잠재력을 억누를 수 있다고 제안한다. 교육 제도에 대한 어둡고 암울한 묘사와 순응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궁극적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제공한다. 한스의 여정을 통해 사회의 제약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삶의 길을 추구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시사한다.
작가' 헤르만 헤세'에 대하여 알아본다.
헤르만 헤세는 1877년 독일의 칼우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선교사였고, 어머니는 러시아 태생의 의사의 딸이었다. 헤세는 가족의 긴장과 정신 건강과의 투쟁으로 특징지어지는 어려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는 여러 학교에 보내졌고 엄격한 종교 교육을 받았고, 이것은 나중에 그의 글에 영향을 미쳤다. 작가로서 헤세의 첫 번째 주요 성공은 1904년 그의 소설 피터 카멘진드의 출판과 함께 이루어졌다. 데미안 (1919)과 싯다르타 (1922)를 포함한 몇몇 다른 소설들이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들 중 하나로 여겨진다. 특히 싯다르타는 영적 문학의 걸작으로 여겨지며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읽히고 존경받아왔다. 1946년, 헤세는 "대담함과 통찰력에서 성장하면서 고전적인 인도주의적 이상과 문체의 높은 자질을 보여주는 영감을 받은 작품"을 인정받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이러한 명예에도 불구하고, 헤세는 그의 일생 동안 비평가들로부터 항상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은 아니었다. 어떤 이들은 그가 지나치게 감상적이거나 지나치게 내성적이라고 비난했고, 다른 이들은 그의 통찰력과 인간의 경험을 포착하는 능력을 칭찬했다. 1906년에 출판된 '바퀴 아래'는 교육 시스템에서 젊은이들에게 가해지는 압력과 기대를 탐구하는 소설이다. 그것은 재능이 있지만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민감한 학생인 한스 기벤라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소설은 종종 엄격함과 규율로 알려진 당시 독일의 교육 시스템에 대한 비판으로 해석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젊은이들이 성인으로의 전환을 항해하면서 직면하는 어려움에 대한 보다 보편적인 탐구로 볼 수 있다. 전반적으로 헤르만 헤세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읽히고 존경받는 다작이고 영향력 있는 작가였다. 그의 영성, 심리학, 인간 경험에 대한 탐구는 그를 독자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인물로 만들었고 20세기 문학의 주요한 힘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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